㈜영일건설 권영일 대표, ‘이웃돕기 성금 300만원’ 기탁

㈜영일건설 권영일 대표, ‘이웃돕기 성금 300만원’ 기탁

   
   

이상현기자

  연일 계속되고 있는 집중호우로 인해 호우피해 상황이 계속되고, 이재민이 발생하는 등 상황에서 지난 4일 ㈜영일건설 권영일 대표가 강천면행정복지센터에서 이번 호우를 함께 극복하고자 하는 따뜻한 마음을 담아 이웃돕기 성금 300만원을 강천면장에게 전달했다.

  권영일 대표는 현재 강천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지난 코로나19 상황에서도 관내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위해 종합비타민, 식료품 등을 지원하는 등 지역사회에 많은 기여를 하고 있다.

  또한, 이번 호우로 인해 집안에 빗물이 세고 있는 가야리 비닐하우스에 거주하는 독거노인 세대에 지난 3일에 지붕수리를 지원하는 등 관내 주거취약계층에 대한 지원도 아끼지 않고 있다.

  기탁식에서 권영일 대표는 “먼저 이번 집중호우로 인해서 피해를 입으신 모든 분들께 심심한 위로의 말씀을 드리고 싶다. 앞으로도 수일간 계속해서 비소식이 예정되어 있고, 비가 그치고 난 후에는 복구를 해야 하는 등 앞으로 해야 할 일도 많을 것이다. 자연재해를 우리의 힘으로 막을 수는 없는 것 같다. 하지만 재해를 극복하는 것은 우리 모두의 노력으로 함께 하면 가능하다고 본다. 작은 정성이지만 지역주민의 아픔을 함께 하고 싶은 마음에서 성금을 전달하게 되었다. 언제든지 도움이 필요하면 말씀해 달라. 영일건설에서 함께 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김연석 강천면장은 “현재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으로 활동하며 관내 취약계층을 위한 사업에도 많은 도움을 주고 계신데, 수해로 인한 아픔을 함께 하고자 이렇게 성금까지 기탁해 주시며 노블레스 오블리주를 실천해 주시는 권영일 대표님께 감사하다. 이번 성금은 수해로 인해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주민들을 위해 잘 사용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여주홍보실

주요뉴스




최근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